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
1 | 스크래치 오리엔테이션 | ||
2 | 스크래치의 시작 | ||
3 | 처음으로 만드는 간단한 프로그램 | ||
4 | 동작 제어 - 자동 움직임 | ||
5 | 동작 제어 - 키보드 제어 | ||
6 | [실전] 상어를 피해라 게임 개발 1 | ||
7 | [실전] 상어를 피해라 게임 개발 2 | ||
8 | 변수와 메시지 | ||
9 | [실전] 떨어지는 농구공을 받기 게임 개발 1 | ||
10 | [실전] 떨어지는 농구공을 받기 게임 개발 2 | ||
11 | [실전] 떨어지는 농구공을 받기 게임 개발 3 | ||
12 | [실전] 날아가는 풍선을 맞춰라 게임 개발 1 | ||
13 | [실전] 날아가는 풍선을 맞춰라 게임 개발 2 | ||
14 | [실전] 날아가는 풍선을 맞춰라 게임 개발 3 | ||
15 | [실전] 날아가는 풍선을 맞춰라 게임 개발 4 | ||
16 | 자료 구조 - 리스트 | ||
17 | 자료 구조 - 리스트의 사용 예 | ||
18 | [실전] 동물 이름 영어 단어 맞추기 게임 개발 1 | ||
19 | [실전] 동물 이름 영어 단어 맞추기 게임 개발 2 | ||
20 | [실전] 동물 이름 영어 단어 맞추기 게임 개발 3 |
Copyright(C) 2018 생각공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