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
1 | Material의 이해 | 교안 첨부 | |
2 | 자광효과와 투명도 적용하기 | ||
3 | UVWmap, Bump로 울퉁불퉁한 질감 만들기 | ||
4 | Raytrace로 반사, 굴절재질 만들기 | ||
5 | Multi Sub-Object로 재질 적용하기 | ||
6 | Opacity, Mask, Composite 1 | ||
7 | Opacity, Mask, Composite 2 | ||
8 | Camera, Omni Light | ||
9 | Target Direct Light (Shadow) | ||
10 | 실내 장면 연출하기 1 | ||
11 | 실내 장면 연출하기 2 | ||
12 | Volume Light, Photometric Light | ||
13 | V-Ray 이해하고 설정하기 | ||
14 | V-ray Mtl, V-ray Light | ||
15 | V-Ray Light Mtl | ||
16 | V-ray Mtl(Fog), V-Ray HDRI, V-Ray Blend Mtl 1 | ||
17 | V-ray Mtl(Fog), V-Ray HDRI, V-Ray Blend Mtl 2 | ||
18 | V-ray Caustics | ||
19 | V-Ray Displacement Mod, V-Ray Fur | ||
20 | V-Ray Sun, V-Ray Physical Came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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