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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맥스 2011 메트리얼 / 브이레이 [MAX Material Lighting&Vray]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Meteral Edit (재질편집창) 살펴보기 교안 첨부
2 슬롯창(SampleSlot),8가지 셰이더의 특성,Extended Parameter
3 2D Maps(Bitmap,Checker,Gradient,Gradient Ramp)
4 UVW Map - Object에 정확하게 매핑하기
5 MAP의 종류 살펴보기( Bump,Opcity..)
6 Bump,Opcity맵 활용하기
7 3D map( Noise, Dent, Cellular..)
8 Multi/Sub-Object
9 Multi/Sub-Object을 이용한 아이소 메트릭 벽면과 바닥맵핑
10 반사재질 및 Metal재질 살펴보기
11 Reflection, Refraction(반사,굴절 살펴보기)
12 Raytrace,Falloff을 이용한 유리재질 만들기
13 Camera, Camera Viewport Navigation
14 Fog, Volume Fog,Fire Effect
15 Light
16 Light, Volume Light
17 Vray의 개념과 기본 베이직 셋팅
18 Vray Light
19 Vray Mtl
20 VrayHDRI맵,Vray Displac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