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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맥스 2016 모델링 Modeling 메뉴얼 및 사용법강좌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3dsMAX의 개념 화면 구성 Viewport Navigation 교안 첨부
2 Standard Primitives (기본 도형)오브젝트 편집
3 Rendering 뷰포트에서 작업한 결과물
4 Extended Primitives (기본 외 도형) Boolean ProBoolean
5 3D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한 2D 도형 외장하드 만들기
6 Lathe 테이블조명 만들기
7 Bevel Profile 전신거울 만들기
8 Attach : 다른 오브젝트를 같은 오브젝트로 결합
9 올림픽 심볼 만들기
10 1인용쇼파 만들기
11 2D 오브젝트에 경사각을 적용하면서 두께를 주는 명령어
12 탄산음료병 만들기
13 향수병 만들기
14 망치 만들기
15 Extrude : 선택한 면을 돌출시키며 면 추가
16 오브젝트의 면을 기준으로 전체를 부드럽게 처리
17 돼지 얼굴 만들기
18 호랑이 얼굴 만들기
19 토끼 얼굴 만들기
20 시스템의자 만들기
21 Spherify : 오브젝트를 둥근 형태로 전환
22 머그컵 만들기
23 세면기 만들기
24 안경 만들기
25 다이아몬드 반지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