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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7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기 2단계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재질의 구조 이해하기 (Material Editor) 교안
2 물체에 색상과 광택 질감을 만들어 보자
3 물체에 무늬를 입혀 보자 (Texture Mapping)
4 무늬를 올바르게 입혀 보자 ( UVW MAP )
5 Blend와 Multi/Sub-Object
6 우주속의 태양 만들기
7 입체감 나는 무늬를 입혀 보자 ( Bump Mapping )
8 투명한 물체 만들기 (Opacity Mapping)
9 거울 반사와 Raytrace반사 (Reflection Mapping)
10 맥스의 Shader에 관하여 다양한 질감 만들어 보기
11 2D MAP과 3D MAP을 이용한 활용
12 반사질감 만들기
13 맥스 라이트의 기본 속성들과 빛의 성질
14 Spotlight, Directlight의 기본개념
15 Light의 다양한 그림자 효과
16 Light의 효과를 이용한 공간 표현
17 Volume Light
18 바다 만들기
19 카메라의 설치와 카메라의 기능
20 Bump와 3D Map을 이용한 자연물 표현하기
21 Opacity와 Mask
22 Raytrace를 이용한 반사와 굴절
23 맥스의 다양한 Effect효과를 연출해 보자
24 반사효과 표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