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
1 | 화면 구성 알아보기 | 첨부 | |
2 | 3D-MAX 화면제어 알아보기 | ||
3 | MAX의 화면 조절과 2D SHAPES | ||
4 | 2D SHAPES 만들기와 수정 | ||
5 | SHAPE의 하위 개념과 edit-spline | ||
6 | EDIT SPLINE을 사용 하트 Shape 만들기 | 첨부 | |
7 | edit-spline을 사용 악어 Shape 만들기 | ||
8 | 2D SHAPE이용 3D Object 만들기 | 첨부 | |
9 | MOVE, ROTATE, SCALE | ||
10 | MOVE, ROTATE, SCALE | ||
11 | ATTACH, DETACH의 의미 설명 | ||
12 | ALLIGN, ARRAY설명 | ||
13 | EXTRUDE의 PARAMETERS설명 | ||
14 | lathe의 axis제어법 | ||
15 | hierarchy를 사용한 allign | ||
16 | FFD 3X3X3, EXTRUDE의 SEGMENT | ||
17 | renderble을 이용한 모델링 | ||
18 | GEOMETRY STANDARD PRIMITIVES | ||
19 | EDIT MESH와 BEND | 첨부 | |
20 | 의자와 책상만들기 | 첨부 | |
21 | EDIT MESH의 하위개념 설명 , MIRROR와 SELECT BY NAME설명 | ||
22 | Mirror / Select By Name 설명 , Edit Mesh 부분의 Vertex에 대한 설명 | ||
23 | Edit Mesh의 Edge / Face에 대한 설명 | ||
24 | Edit Mesh의 Polygon / Element 알아보기 | ||
25 | Edit Mesh로 예제 설명 - 책상만들기, 모니터 만들기 | ||
26 |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1 | ||
27 |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2 | 첨부 | |
28 |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3 (Noise, Twist) | 첨부 | |
29 | Loft Object | ||
30 | Loft Object의 Skin Paramters와 Path Parameters설명 | ||
31 |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의 설명과 유의점 | 첨부 | |
32 | Loft Object의 Deformation부분의 Scale, Twist설명 - 1 | ||
33 | Loft Object의 Deformation부분의 Scale, Twist설명 - 2 | ||
34 |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에 대한 설명 | ||
35 | Path Parameters를 사용한 모델링과 화장품모델링 | 첨부 | |
36 | Loft Object를 사용한 치약만들기와 의자만들기 | 첨부 | |
37 | Loft Object를 사용해서 콜라병만들기 | 첨부 | |
38 | Snap, Transfom 부가적인 설명 - 맥스화면 사용자정의와 맥스작업시 유용한 점들. | ||
39 | Loft Object의 Fit설명 | 첨부 | |
40 | Loft Object의 Fit을 사용한 마우스만들기 | ||
41 |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와 Fit을 사용한 망치만들기 | ||
42 | Loft Object를 사용한 난초 만들기 | ||
43 | Loft Object를 사용한 커텐,장미꽃으로 방꾸미기 | ||
44 | Patch 모델링의 기본개념설명 | ||
45 | Edit Patch의 Edge, Patch에 대한 설명 | ||
46 | Patch를 사용해서 천느낌 모델링 | ||
47 | Patch를 사용해서 입술 만들기 |
Copyright(C) 2018 생각공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