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
1 | 3D-MAX 개요 | ||
2 | 3D-MAX의 Vport전환 및 Vport Control | ||
3 | Command Panel 구조 및 Main Toolbar | ||
4 | 2D Shapes의 종류 및 작성방법 | ||
5 | 2D Shapes의 종류 및 수정방법 | ||
6 | 2D Shapes 작성을 위한 보조명령 활용 | ||
7 | 2D Shapes를 이용한 3D Object 작성 | ||
8 |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1 | ||
9 |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2 | ||
10 |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3 | ||
11 |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4 | ||
12 |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5 | ||
13 | Geometry Primitives Object - 1 | ||
14 | Geometry Primitives Object - 2 | ||
15 | Geometry Compound Object - 1 | ||
16 | Geometry Compound Object - 2 | ||
17 | Geometry Compound Object - 3 | ||
18 | Modify 기능 익히기 - 1 | ||
19 | Modify 기능 익히기 - 2 | ||
20 | Modify 기능 익히기 - 3 | ||
21 | Modify 기능 익히기 - 4 | ||
22 | Modify 기능 익히기 - 5 | ||
23 | Modify 기능 익히기 - 6 | ||
24 | Modify 기능 익히기 - 7 | ||
25 |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1 | ||
26 |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2 | ||
27 |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3 | ||
28 |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4 | ||
29 |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1 | ||
30 |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2 | ||
31 |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3 | ||
32 |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4 | ||
33 |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5 | ||
34 | Patch Grid, Edit Patch 기능 익히기 - 1 | ||
35 | Patch Grid, Edit Patch 기능 익히기 - 2 | ||
36 | Map 및 Material의 개념 익히기 - 1 | ||
37 | Map 및 Material의 개념 익히기 - 2 | ||
38 |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1 | ||
39 |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2 | ||
40 |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3 | ||
41 | Map 종류 익히기 - 1 | ||
42 | Map 종류 익히기 - 2 | ||
43 | Map 종류 익히기 - 3 | ||
44 | Map 종류 익히기 - 4 | ||
45 | Map 종류 익히기 - 5 | ||
46 | Map 종류 익히기 - 6 | ||
47 | Light 이해하기 - 1 | ||
48 | Light 이해하기 - 2 | ||
49 | Light 이해하기 - 3 | ||
50 | Light 이해하기 - 4 | ||
51 | Camera 이해하기 - 1 | ||
52 |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1 | ||
53 |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2 | ||
54 |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3 | ||
55 |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4 | ||
56 | NURBS 모델링의 개념 | ||
57 | NURBS 모델링 - 1 | ||
58 | NURBS 모델링 - 2 | ||
59 | NURBS 모델링 - 3 | ||
60 | NURBS 모델링 - 4[완결] |
Copyright(C) 2018 생각공장
All rights reserved.